▲ SPC삼립은 간편식 베이커리 '페스츄리 핸디피자'를 출시했다. '페스츄리 핸디피자'는 겹겹이 쌓은 페스츄리 도우로 만들어 바삭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한 손에 들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페스츄리 핸디피자는 콤비네이션, 고구마, 불고기, 핫치킨 등 4종이다.
▲ bhc치킨은 매운맛 치킨 '맵소킹' 시리즈를 출시했다. 맵소킹 치킨은 중독성이 강한 새로운 매운맛에 스모크 향이 은은하게 밴 것이 특징으로 '양념맵소킹'과 '뿌링맵소킹' 등 2가지 맛이다.
▲ 설빙은 게임개발업체 '펄어비스'와 협업해 '검은사막 모바일 디저트 세트'를 출시했다. 검은사막 디저트 세트는 오레오초코몬스터설빙과 한입쏙붕어빵으로 구성된 A세트와 흑임자찰떡설빙과 딥초코츄러스 조합의 B세트 등 2가지다. 설빙은 31일까지 전국 매장과 배달 앱에서 '검은사막 모바일 세트'를 판매한다.
▲ 커피빈코리아는 8월 여름용 기획상품(MD)으로 아이스 텀블러, 장우산, 글라스 머그 등 6종의 상품을 출시했다. 커피빈코리아는 서핑 콘셉트의 아이스 텀블러 2종을 시작으로 장우산과 글라스 머그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아이스 텀블러와 장우산은 음료와 함께 구매할 때 더욱 저렴하게 살 수 있다.
▲ 벨기에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는 스텔라의 전용 맥주잔 '챌리스(Chalice)'와 캔맥주를 조합한 패키지 '라이프 아르투아 기프트팩' 2종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패키지 2종은 각각 스텔라 아르투아 500㎖ 캔 6개와 악기가 새겨진 챌리스 1잔, 500㎖ 캔 8개와 연인이 새겨진 챌리스 2잔으로 구성됐다.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는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를 전략 상품으로 출시한다.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는 가벼운 포뮬라와 3D 입체 형태의 촘촘한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속눈썹을 연장한 듯 긴 롱래쉬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는 태연의 반려견 '제로'와 함께한 '제로 에디션' 상품을 출시했다. 출시되는 상품은 티셔츠 5종, 파자마 잠옷 2종 등 의류와 에코백, 리드줄, 피크닉 체어 등 반려견과 피크닉을 즐길 때 유용한 피크닉 아이템 등이다.
▲ LF의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는 하반기 새로운 로고 'JISS'를 공개하고, 이를 활용한 '올웨이즈비레디'(Always Be Ready)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웨이즈비레디'는 '어떠한 환경에서도 준비가 되어 있다'는 의미로, 바람막이 점퍼와 반바지로 변형이 가능한 팬츠 등이 주력 제품이다. (서울=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20/08/08 10:30 송고
August 08, 2020 at 08:30AM
https://ift.tt/2DH8da2
[금주신상] SPC삼립, 베이커리 '페스츄리 핸디피자' 출시 - 연합뉴스
https://ift.tt/37ul0Hr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