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지에라
이탈리아 오븐 전문 브랜드 ‘지에라(GIERRE)’의 공식수입원 ‘㈜코이상사’가 오는 9월 SETEC에서 열릴 ‘2020 서울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 참가한다.
‘지에라(GIERRE)’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특화된 성능으로 누구나 쉽게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프로패셔널 오븐이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로 대중들의 홈 베이킹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요즘, ‘지에라(GIERRE)’의 제품 라인업이 다양해 베이킹을 시작하는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두터운 인기층을 형성하고있다.
강력하면서도 균일한 열풍을 이용하여 빠른 베이킹이 가능한 ‘컨벡션 기능’은 물론이고 정통 화덕의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는 멀티기능은 상,하 열선을 상황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 니즈에 맞게 스팀 기능을 추가한 제품과 사용의 편리성을 더한 디지털 오븐은 실 온도와 시간을 눈으로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올해 상반기에 출시된 100리터급 와이드형 ‘미디 오븐’은 베이커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맥시 오븐’이 새롭게 출시 된다.
부속품 및 용량 모두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어 탄생한 이 ‘맥시 오븐’은 2개의 양방향 회전 대류팬으로 사각지대 없는 완벽한 역 회전 열풍 기능과, 기존 ‘미디 오븐’보다 더 큰 용량으로 트레이가 한장 더 추가 수용이 가능해 보다 많은 결과물을 단번에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처럼 ‘지에라(GIERRE)’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사용자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한 부분에 있어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채워주고 있다.
‘지에라(GIERRE)’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2020 서울 카페앤베이커리페어’는 9월 10일(목)부터 13일(일)까지 강남구 대치동 학여울역앞 SETEC에서 진행된다.
행사 주최측은 ‘전시장측과 함께 철저한 방역 준비로 관람객이 안심하고 찾아 올 수 있는 전시장을 만들기 위해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으며, 서울에서 올 해 처음 열리는 커피 관련 박람회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2020 서울 카페앤베이커리페어’는 8월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할 경우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August 20, 2020 at 07:00AM
https://ift.tt/3aNjnGz
오븐 전문 브랜드 '지에라(GIERRE)' '2020 서울 카페앤베이커리페어' 참가 - 뉴스케이프
https://ift.tt/37ul0Hr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