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조대림 한입베이커리 3종. 출처=사조대림 |
[이코노믹리뷰=박자연 기자] 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은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대림선 한입 베이커리'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대림선 한입 베이커리’는 에어프라이어로 손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입 크기의 냉동 베이커리 디저트 제품으로, 제빵명가 신라명과와 사조대림이 공동개발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한입 베이커리 ‘애플파이’, ‘슈크림파이’. ‘크림치즈파이’의 3종으로 구성됐으며, 담백하고 바삭한 빵과 빵 속 가득한 진한 맛의 필링이 더해져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조리방법도 간단하다.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상태 제품을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180도에서 약 12분간 조리하거나 오븐 예열 후 200도에서 약 13분간 구워 주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갓 구운 빵을 맛볼 수 있다.
특히, 각 제품마다 다양한 맛의 필링이 더해져 기호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를 선사한다. 애플파이는 사과필링에 건포도와 시나몬가루가 들어있어 새콤달콤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으며, 슈크림파이는 빵 속에 커스터드 필링이 가득해 부드러운 맛과 식감이 일품이다. 크림치즈파이는 크림치즈의 진한 풍미를 즐기기에 손색이 없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박수빈 담당은 “최근 홈디저트, 홈카페 제품시장의 성장과 함께 냉동빵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졌다. 또한 에어프라이어의 보급이 확대되면서 조리 편의성도 확대돼 성장 가능성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추후 다양한 맛의 한입 베이커리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며, 앞으로 트랜드 변화에 따른 제품개발을 확대하고 향후 트랜드를 선도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대림선 한입 베이커리’ 3종은 대형마트, 슈퍼마켓 및 사조그룹 공식 온라인 쇼핑몰 사조몰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있다.
박자연 기자 nature@econovill.com
기사승인 2020.06.30 09:28:35
June 30, 2020 at 07:28AM
https://ift.tt/3eNqcsR
[오늘의 신상품] 사조대림, 냉동 베이커리 '한입 베이커리' 3종 출시 - 이코노믹리뷰
https://ift.tt/37ul0Hr
0 Comments:
Post a Comment